분야를 선택해 주세요.

i.M의 기본요금은 2km까지 주간 4,500원, 심야 5,400원입니다.
기본요금 이후에는 거리와 시간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며 심야(00:00~04:00)할증 20%와 시계 외 할증 20%가 가산됩니다. 요금 산정은 GPS 기반으로 시간과 거리, 속도를 계산으로 하고 있으며 교통상황이나 예상 경로 변경으로 인해 실제 예상 요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상 요금은 앱(App) 내 호출 시 '이용 예상 금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M 앱에서 카드 등록 후, 자동 결제로 호출을 하면, 별도 카드 없이 등록된 카드로 i.M 택시에서 간편하게 택시비가 자동 결제 됩니다.

카드 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등록 및 변경 방법]
  • 1. i.M 앱(App) 실행 및 로그인
  • 2. 좌측 상단 메뉴 → 결제 관리 → 카드 등록하기
  • 3. 카드번호 / 유효기간 / 비밀번호 / 생년월일 / 카드 별명 입력 후 저장
  • ※ 결제 완료 후에는 해당 결제 건의 결제 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
  • ※ 법인 카드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차량 내 카드 단말기를 통해 카드로 결제하거나 현금으로 지불하는 결제 형태를 말합니다.

‘자동 결제'로 호출 후 이용하였으나, 앱(App) 내 등록해놓으신 결제 카드의 한도 초과 및 잔액 부족 등으로 자동 결제가 실패하게 되면 지니님이 현장에서 결제를 요구합니다.
해당 경우는 직접 결제를 진행하시는 부분이 맞습니다.

다만, 자동 결제가 되었음에도 현장에서 카드 혹은 현금을 지불하여 이중결제가 발생된 경우에는 중복 결제로 발생한 추가 금액은 확인 후 바로 환불 처리됩니다.

조금 더 빠른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앱(App) 내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톨게이트 및 유료도로의 통행 요금, 주차 요금 등의 추가 요금 발생 시 이용 요금에 합산되어 결제되며 영수증에 '기타 요금' 항목으로 통합 기재됩니다.

쿠폰의 사용 방법 및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 방법]
  • - 종이 쿠폰 사용 시 :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쿠폰함 → 쿠폰 번호 등록 후 요금 결제 시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앱(App) 내 쿠폰 사용 시 : 호출 전 결제수단 페이지에서 쿠폰 → 적용 가능 쿠폰 선택 → 적용하기 → 예상 금액 확인 후 호출해 주세요.
[유의 사항]
  1. 쿠폰은 차량 호출 시 직접 선택하여 적용 가능합니다.
  2. 결제 및 탑승이 완료된 건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주행 중 쿠폰 적용 가능)
  3. 할인 금액보다 운행 요금이 적은 경우 차액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쿠폰별 사용 기간이 상이하며 사용 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5.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등록된 카드는 i.M 앱에서 영수증 확인이 가능하며, 직접 결제 및 현금으로 계산하신 경우는 지니님께 영수증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등록된 카드로 자동 결제 시]

- i.M 앱(App) 실행 후 좌측 상단 메뉴 → 이용 내역 → 해당 결제 내역 → 저장하기를 누르시면 고객님의 휴대기기 사진첩에 바로 저장됩니다.

[현장에서 카드나 현금으로 직접 결제 시]

- 목적지 도착 후 지니님께 지면 영수증을 요청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1년간의 이용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 앱 (App) 실행 후 좌측 상단 메뉴 → 이용 내역

* 호출 취소건은 이용내역에서 제외됩니다.

i.M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문제로 인해 환불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유선 연락 또는 앱(App) 내 1:1 문의하기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i.M 과실로 확인 시 부분 또는 전체 환불이 진행됩니다.
모든 요금 환불은 카드 승인 내역에서 부분 또는 전체 취소로 진행되며 현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완료까지 시일 소요되며 카드사마다 취소 기간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단, i.M의 과실이 없거나 주관적인 부분으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반려될 수 있습니다.

앱 (App) 내 등록해놓으신 결제 카드의 한도 초과 및 잔액 부족 등으로 자동 결제가 실패하게 되면 지니님이 현장에서 결제를 요구합니다.
현장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 앞으로 미납 요금이 발생하고 해당 미납 요금 결제 전까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미납요금 발생 시 고객님께 미납요금 관련 SMS가 전송됩니다.

제한 해제는 미납 요금 입금 후 고객센터로 유선 연락 또는 1:1 문의하기로 이용 제한 해제 요청 접수해 주시면 입금 확인 후 제한 해제 가능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간의 거리를 계산하여 예상되는 금액을 가시적으로 보내드리는 서비스로 확정 요금이 아닙니다.

실제 요금은 차량 내 미터기에 나오는 금액이 실제 요금이며, 주행 요금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화될 수 있으니 예상 요금으로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등록 (추가/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등록 및 변경 방법]
  • 1. i.M 앱(App) 실행 및 로그인
  • 2. 좌측 상단 메뉴 → 결제 관리 → 카드 등록하기
  • 3. 등록 및 수정 진행

※ 법인 카드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도 24시간 운영으로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바로 해결해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 1. i.M 앱(App) 실행 및 로그인
  • 2. 좌측 상단 메뉴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문의사항을 결제 관련으로 선택 후 내용 남겨주시면 상세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앱 (App) 내 등록해놓으신 결제 카드의 한도 초과, 잔액 부족, 사용 불가 카드 등의 사유로 현재 등록된 카드가 결제가 불가능하여 자동 결제로 호출하실 수 없는 상태입니다.

자동 결제가 실패하게 되면 지니님이 현장에서 결제를 요구합니다.

직접 결제나 현금으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