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은 언제나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여기며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불편에 대해 촘촘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 사고 발생이 접수되면, 아이.엠 기사님 및 제휴 보험사가 필요하신 사고 정보를 바로 안내 드립니다.
  • 사고접수부터 현장조사, 피해내용 등을 파악하기 위해 잠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사고 처리 중 불편사항이 있으시거나 개선 사항을 전달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메뉴>이용내역]에서 차량번호 및 기사님 성함, 이용일시 등을 확인하신 후, 아이엠 고객센터(1688-7722) 혹은 앱(App) 내 '1:1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주시면 기사님과 바로 연락이 닿을 수 있게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아이엠 이용 중
- 아이엠 지니(드라이버)의 난폭운전이나 불쾌한 언행 또는 운전미숙
- 차량 관리 상태
등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차량 번호와 탑승 일시/지니(드라이버) 이름/불편사항을 적어 고객센터에 전달해주세요.

항상 고객님의 쾌적하고 안전한 이동을 위해 노력하는 아이엠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