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회사에서 i.M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회원 가입은 사업자만 가입이 가능하며, 상세한 가입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담당자 메일 [biz@jinmobility.com]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속 회사가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면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비즈니스 회원 인증 → 회사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 → 인증 완료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호출시 결제 수단을 "지니님께 직접 결제"로 변경 선택하신 후 이용해주세요.

비즈니스용 카드는 개인 사용 카드와 분리됩니다.

카드 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결제 관리 → 비즈니스 선택 후 카드 등록하기 선택 → 카드 정보 입력 후 등록하기 선택 → 결제카드 등록 완료

비즈니스용으로 탑승하신 내역은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이용내역 → 좌측 상단의 비즈니스 선택 → 이용내역 리스트 선택 후 상세정보 확인

비즈니스 사용을 위한 카드 등록은 법인카드가 일반적이나, 회사의 상황에 따라 개인카드도 인정하여 준다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전 회사 관리자(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차량 예약은 현재 시간 기준 최소 " 30분 후 "부터 최대 " 14일 전 "까지 가능합니다.
일반 "편도/대절"과 예약과정은 동일 하며, 마지막 " 호출 정보 확인 " 화면에서 " 비즈니스 " 선택 후, 비즈니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는 " 이용 내역 "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이용내역 → 예약 내역 탭에서 리스트 확인 → 취소 가능

일반 호출과 동일한 방식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완료 후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

호출 전에 호출 상태 [개인 / 비즈니스]를 꼭 확인 후 호출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