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를 선택해 주세요.

고객님의 회사에서 i.M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회원 가입은 사업자만 가입이 가능하며, 상세한 가입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담당자 메일 [holee@jinmobility.com]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속 회사가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면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비즈니스 회원 인증 → 회사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 → 인증 완료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호출 시 자동결제용 카드가 미등록 되어 있다면 호출이 불가 합니다.
또한 현장 결제는 불가하나 혹시라도 비즈니스 자동결제용 카드 이슈로 자동결제 실패 시 부득이하게 현장 결제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용 카드는 개인 사용 카드와 분리됩니다.

카드 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결제 관리 → 비즈니스 선택 후 카드 등록하기 선택 → 카드 정보 입력 후 등록하기 선택 → 결제카드 등록 완료

비즈니스용으로 탑승하신 내역은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이용내역 → 좌측 상단의 비즈니스 선택 → 이용내역 리스트 선택 후 상세정보 확인

비즈니스 사용을 위한 카드 등록은 법인카드가 일반적이나, 회사의 상황에 따라 개인카드도 인정하여 준다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전 회사 관리자(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차량 예약은 탑승하실 시간 기준 최소 24시간 전부터 최대 7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일반 호출과는 상이하며 '비즈니스 예약'을 통한 예약 가능합니다.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비즈니스 예약 → 예약하기 탭 확인 → 출발지, 도착지, 탑승 날짜/시간/인원 및 수하물 입력
단, 예약 시 이동거리가 10km 미만일 경우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예약 취소는 비즈니스 예약을 통해 가능합니다.

앱(App) 좌측 상단 메뉴 → 비즈니스 예약 → 예약 내역 탭에서 리스트 확인 → 변경 또는 취소 가능

일반 호출과 동일한 방식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동 결제 실패로 인한 다른 카드 결제 시, 지출 증빙 인정과 관련된 이슈는 회사의 담당자에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 완료 후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

호출 전에 호출 상태 [개인 / 비즈니스]를 꼭 확인 후 호출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