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App)로 부르기
  1. 아이.엠 앱(App)을 다운로드하여 로그인해주세요
  2. 출발지를 설정하고 희망하시는 도착지를 입력해주세요
  3. 예상 이용 금액 및 이동 경로를 확인해주세요
  4. '호출하기'를 눌러 아이엠을 불러보세요!
길에서 부르기
  1. 차량 갓등에 불이 켜진 아이.엠을 보았을 때 손을 흔들어 탑승해주세요
  2. '예약' 상태일 때는 앱호출 고객님께 가기 위한 이동이오니 다른 차를 탑승해주세요
콜센터로 부르기
  1. 아이.엠 콜센터(1688-7722)로 전화하여 성함/출발지/도착지를 말씀해주세요
  2. 고객님 핸드폰으로 차량번호와 기사님 정보가 문자로 도착합니다
  3. 잠시후 도착한 아이.엠을 발견하시면 손을 들고 탑승해주세요!

아이엠이 고객님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게 이용 후 평가를 남겨주세요. 평가는 여러 만족/불만족 사유 중에 선택하실 수 있으며 별점도 매길 수 있습니다.
이용 피드백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고객님과의 소통에만 사용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기사님들의 등급이 선정되며, 선정된 기사님께는 여러 특별 혜택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이엠이 되겠습니다.

안전벨트 착용

아이엠은 '전좌석 안전띠 의무화'에 의해 모든 좌석의 안전띠 착용을 의무화합니다.
기사님의 안전띠 착용 요청을 거부하시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탑승

반려동물과의 동반탑승시 고객님측에서 전용 케이지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단, 장애인 보조견 구분 가능 조끼 등을 착용한 안내견 제외)
케이지를 이용하지 않은 탑승은 제한될 수 있으며, 반려동물로 인한 차량 손상 발생 시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2조, 18조, 85조 및 시행규칙 제40조의 3에 따르면 택시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 자동차를 말하며, 여객은 승객을 뜻하며 추가로 여객의 휴대화물, 소화물을 함께 운송할 수 있습니다.

짐(소화물)이 있어도 아이.엠과 함께 편안하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트렁크(짐칸)에 짐 적재가 가능합니다.
다만, 최근 무리한 짐 적재로 인한 차량 파손이 이어지고 있어 아래와 같은 사항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금지 사항]

트렁크(짐칸)에 수용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양의 짐인 경우
(가구류 및 TV 등 부피가 큰 전자 제품류의 경우 운행 중 충격발생 우려로 적재가 어렵습니다.)
좌석 시트 혹은 바닥 카펫을 손상시킬 수 있는 짐인 경우
휴대할 수 없는 물건을 무리하게 들고 좌석에 탑승하는 경우

이용자가 탑승하지 않고 짐만 운반하는 경우

그 외에도 현장에서 판단 시,
파손의 위험이 우려되거나 적재가 불가하다고 판단되면 기사님은 운행이 불가함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이.엠 호출 시 제공되는 기사님측 안심번호로 짐 적재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저희는 11인승 RV 차량으로 운행되어 운전석 제외 10인까지 탑승 가능하나 고객님들의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하여 최대 7인을 권장하고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앱(App)에서 아이엠 호출

탑승지: 서울 전지역
도착지: 제한 없음

길에서 아이.엠 탑승

서울 전지역에서 배회 중인 아이엠 탑승이 가능하니 차량을 발견하신다면 주저말고 손을 흔들어주세요!

고객님들의 많은 요청에 의해 앱(App) 내에서 경유지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현재 구현중에 있습니다.
현장에서 여러명이 탑승하셨을 때 경유를 원하신다면, 기사님께 말씀드린 후 복수의 도착지에서 하차가 가능합니다.

아이.엠은 24시간 밤낮으로 운행중입니다.
콜센터 또한 24시간으로 운영되며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지체없이 해결해드리려 노력합니다.

사전 예약 서비스는 현재 준비중이며, 조만간 공항이나 골프장, 귀빈 접대, 단체 모임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법인회원을 위한 '기업 전용 아이.엠 서비스'는 현재 서비스준비중에 있습니다.
기업의 고정비용 절감, 세금 혜택 등의 장점을 가진 비즈니스 전용 서비스가 곧 출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아이.엠 서비스 ] 이용 중 이용자 과실로 인해 차량 내/외부를 손상시키는 경우, 서울 택시운송사업 운송약관에 의거하여 이를 배상해야 하며 추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차내 구토 등 오물 투기 및 흡연으로 차량을 오염시킨 경우: 15만원 이내에서 세차 실비 및 영업손실비용
- 차량 및 차내 기물 파손 비용: 원상 복구 비용 및 영업손실비용

배상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 차량 소속사에서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만일, 배상 비용에 대해 문의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 관련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