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신 내역은 아래의 위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앱(App) 메인화면 하단 → 예약 내역 → 화면 예약 내역 확인

    예약 내역 확인 안내

예약 서비스 결제 후 영수증 발급의 경우, 앱內 "메뉴 > 이용내역" 메뉴에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앱內 등록카드로 자동 결제 시]
  • 1. 앱 영수증
    - i.M 앱(App) 실행 후 좌측 상단 메뉴 → 이용 내역 → 해당 결제 내역 → 저장하기를 누르시면 영수증이 고객님의 휴대기기 사진첩에 바로 저장됩니다.
  • 2. 신용카드 영수증
    - 계정 內 등록된 메일주소로 발급이 가능하며, 메일주소 미등록 시 메일주소 등록 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앱 메뉴 -> 내 정보 -> 이메일
    - i.M 앱(App) 실행 후 좌측 상단 메뉴 → 이용 내역 → 해당 결제 내역 [⋮] 클릭 후, "신용카드 영수증 발급" → 이메일 주소로 발급 받기

보유한 쿠폰이 있으신 경우, 예약 신청 과정중 아래 위치에서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앱(App) 메인화면 하단(편도/대절) 메뉴 선택 → 장소/시간 등 일정 입력 → 결제/할인 정보 입력

쿠폰 사용 안내

예약 서비스는 앱 내에 결제용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야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아이.엠 앱(APP)에 결제용 카드를 등록해두셨다면, 무관합니다.

아이.엠 앱(App)에 결제용 카드가 등록되어져 있지 않다면 결제 용 카드를 등록하신 후,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상품에는 유료도로 이용의 "통행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료도로 이용 시 "통행료"는 별도 요금으로 목적지 도착 후, 하차 시에 기존 결제하신 요금 취소 후, 통행료가 포함된 요금으로 "재결제" 됩니다.

"예약하기" 통하여, 예약일정 선택 후
출.도착지 검색화면에 있는 "+경유“ 및 차량 선택
화면 상단 “+” 기능을 통해 경유지를 "최대 5개“
까지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경유지 선택 안내
▣ 편도예약

출.도착지의 거리와 소요시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예약일정(날짜 및 시간, 출.도착지 등) 선택 후에 산정된 요금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차량 배정 완료 시 확정 금액으로 결제하게 됩니다.

▣ 시간대절

필요하신 대절 시간에 따라 요금에 차이가 있습니다.

“1시간” 부터 “16시간” 까지 대절이 가능하며, 예약일정(날짜 및 시간, 출.도착지 등) 선택 후에 산정된 요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대절하신 시간마다 상한거리(km)가 있습니다.
  • ● 출.도착지의 거리가 상한거리 초과 시 초과요금이 합산된 요금으로 확인 및 결제됩니다.

※ 차량이 배정된 이후, 취소 시 취소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대절시간 초과", "목적지 변경", "경유지 추가" 등으로 호출 시 선택하신 예약 정보가 변경되어 초과되는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있습니다.
자세한 요금 확인은 "유료서비스 상세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편도/대절 모두 “불러주기” 서비스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앱 초기화면 “불러주기 아이콘”을 통하여, “탑승자” 정보 선택하신 후, “편도/대절” 중 필요하신 예약 서비스를 진행해주시면 지정하신 탑승자 정보로 불러주기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불러주기 안내

이미 차량이 배정된 예약 건은 지니(기사)님의 일정이 확정되어 변경이 어렵습니다.
차량이 배정이 완료된 예약 건의 경우, 예약 취소하신 후, 재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건 취소 시,
- "차량이 배정되기 전"에는 별도 "취소수수료"는 없지만,
   "차량이 배정된 이후" 취소하시는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료서비스 상세 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편도예약

목적지 및 거리 상관없이 원하시는 목적지를 편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대절

목적지 제한은 없으나, “대절 시간 별 상한 거리가 있어”, 목적지 및 경유지 등을 고려하여, 시간을 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절 시간 초과 및 상한 거리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접수 후, 불가피 하게 차량 배정이 원활하게 되어지지 않거나,
배차 시점에 예약요금 "자동결제가 실패"하게 되는 경우,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간 초과 및 상한거리 초과, 유료도로 이용으로 인한 통행료 등이 발생하는 경우,
하차 시점에 재결제하게 됩니다.
이때, 카드의 이슈로(한도, 유효 등) 결제가 실패하게 되면, 미수요금으로 전환되며, 앱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재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동 시 차량에 적재하셔야 하는 소화물이 있는 경우,
고객님의 쾌적하고 안전한 이동을 위해 "자주묻는 질문 > 서비스 이용 > 수하물은 얼마나 이용할 수 있나요?" 내용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항 및 골프장" 이동을 위한 짐 적재 필요 시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규정 개수
캐리어 24인치 기준 최대 4개
골프백 최대 4개
  • ※ 규정 갯수는 캐리어 “또는” 골프백 기준 입니다.
  • ※ 1인 1화물 시 최대 4인 탑승이 가능합니다.
  • ※ 사전 협의 없는 초과 수하물 반입은 현장에서 탑승 거부 될 수 있습니다.